반응형
SMALL

친구의 지인이 운영하는 카페 겸 와인바 스페이스 라사. 

누가 올까 싶게 전혀 예상치 않은 뒷골목에 위치해 있네요. 

 

깔끔한 화이트 건물에 조명이 이쁘게 켜져 있어요. 

지인들과의 아지트 개념으로 오픈하신 거라는 사장님 말씀, 역쉬 플렉스~~ 

우리를 위해선만 준비하신건 아니지만 어쨋건 오늘의 게스트들을 위해 준비해 주신 싱싱한 회~ 

샴페인과 귀여운 안주 하나. 

이젠 이렇게 맛난 술로 조금만 마셔줘야 해요. 다음날 감당 안되므로 ㅎ 

생각보다 그래도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어찌 찾아오신건감.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난 술과 안주를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이차로 간 이자카야도 사람들이 꽉 차 있었어요. 

음 이젠 다들 나와서 활동하는군. 

김치반 파전 반이였나 암튼 반반 전도 팔고 있네요. 

처음 봄 허허.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 사는 이야기 듣는 것도 좋네요~ 

간만의 외출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