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친구가 여수에 숙소를 잡아 놓았다고 하여 신년맞이 여행은 여수로 고고싱.

오래전 보았던 좁디 좁은 바위틈의 항일암 사진. 

여수 밤바다도 궁금하고 암튼 부푼꿈을 안고 여수로 떠난다. 뱅기타고~~

김포에서 9시 50분 출발~ 

새벽 6시 15분 집에서 나와 공항버스 정류장에 도착하니 6시 35분. 공항버스는 7시.

그러나 25분간 겨울 새벽의 추위에서 날 구해준건 따뜻한 열선이 깔려있는 의자. 

얼마나 따뜻할까 했는데 열선의 온도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며 상당히 나의 체온을 지켜주었다. 

사람들이 없을때가 많을텐데 낭비다 싶기도 하지만 이렇게 정말 필요할 때 따뜻함을 주어 너무 고마웠다.

 

삼년만에 다시 온 김포공항. 8시 15분 도착 . 너무 일찍왔네. 

친구들을 기다릴겸 3층 파스쿠치에 카페 라떼 한잔~

여유를 부리며 커피 한잔 하려했으나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 원샷하고 부리나케 나갔다는 ㅎㅎ 

보복소비로 국내 여행을 다 가는걸까 , 줄이 장난이 아니게 길었다. 

한시간 정도의 비행으로 내린 여수. 

렌트카로 일단 이순신 광장으로 ~ 

영화 명량이 생각나네. 

점심은 갈치구이와 갈치조림. 얇게 썬 무 안에는 갈치가 많이 깔려있다. 

전라도라 역시 맛있다. 

이순신광장 뒷골목에 갓버터 도넛츠가 있다. 갓과 버터가 들어간 도넛츠. 

한 박스 18500원. 띠용

우리가 묵었던 호텔 JCS 근처 카페 카펠라.  위층은 펜션 아래층은 카페이다. 

카페 밖으로 보이는 바다. 

숙소에서 보이는 여수 앞바다. 여수의 바다빛깔은 진초롱이라 해야하나. 특이하다. 

 

이순신 장군 바다다 암튼 . 영화에서 본 바다랑 똑같다 ㅎㅎ 

2박동안 묵었던 호텔.  수영장이 있지만 실외라 아까비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