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제주 신라스테이 조식. 원래 종류는 더 다양하지만 아침은 조금 먹는 스탈이라 간단히 ㅎ

제주의 당근이 유명한줄 몰랐던 1인. 유명하다니 당근쥬스 먹어줘야지 허허 

지난 이틀은 비가 간간이 오긴했지만 이슬비 정도였으나 마지막날은 바람이 너무나 불고 싸래기 눈이 내렸다.

언니가 가보고 싶다해서 방문한 제주 4.3 평화기념관. 

 

이 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몰랐었는데 기념관의 사진들과 자세한 설명, 영상등이 자세히 역사를 설명해 주고 있었다. 

생각보다 사람들도 좀 있었고 외국인들도 있었다. 

너무 끔찍한 역사라 보기 힘들긴했지만 역사에 대해 알고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모두가 알아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주도의 바람은 역쉬 강하다. 

제주도의 스벅 

와우, 여기 스벅은 설계를 잘해서 어느 위치에서나 바다가 잘 보인다. 

첨엔 창가 자리가 없어서 아 바다보고 싶은데 했으나 의자와 책상의 위치를 조절해서 모두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아주 스마트한 디자인이닷 

 

공항이 가까워서 통창으로 비행기가 오가는 것이 보인다. 

각국의 비행기들이 들어오고 나간다. 

첫째날, 둘째날, 셋째날 같은 바다인데 다 다르다. 

제주말차라떼와 단호박 샌드위치. 시그니처라 먹어봤다. 

단호박샌드위치는 맛나맛나~ 

 

다음을 기약하며 김포행 비행기를 탔다. 

와우 바람으로 인해 바다의 파도와 물쌀이 장난 아니구만. 

언니가 사진을 잘찍어 이런 샷도 볼 수 있구만 

솜털 구름위를 날고 있다. 너무 부드러워 보인다. 

나가서 걸어보고 싶을만큼...

여행자의 뒷모습 ㅋㅋ 

알차게 잘 쉬고 왔다. 제주야 다음에 또 오께~~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