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순*님의 후기입니다.

좋은건 다 써보는 성격이라 기미와 잡티에 좋다고해서  반신반의 하며 사용한지 2주 되었어요
야외활동으로 인해 생긴 잡티는 바로 지워지지는 않고 조금씩 흐려지며 얼굴이 밝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더 발라봐야 겠지만 발림성이 좋고 촉촉해서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바르기 좋아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한손에 쏙! 들어와서 초간단 편리하고 여행갈때도 휴대하기 좋아서 재구매할 생각 입니다.
 나이와는 상관없이 기미,잡티가 있으신 분들께는 강추!합니다

 

 

송주*님의 후기입니다.

특허기술로 생산되었기에
쓰기직전 바로 섞어서 신선한 상태의 비타민을 피부에 흡수시킬수있는 트라비타!
미백에 큰효과를 기대해보며 오픈!!
엄청 쫀쫀한 상태로 바를수있다.
그래서 크림을 덧바르려면 몇초 기다리는게 더 흡수에도움이 되는것 같다. 나는 트라비타를 바른뒤 Dr.pps를 발라 트라비타의 영양성분을 피부속으로 잘 가두었다.
비타민제품이라 시간이 지나면 갈변하는건 어쩔수없나보다.
2주쯤 지나니 색깔이 처음보다 갈색빛이 좀 진해졌고 묽어졌다.
원래 트라비타는 2주내로 쓰는걸 권장한다더니 틀림이없군 ㅎㅎㅎ
미백효과를 기대하고 바르기 시작했지만 나는 의외의 큰성과를 보고있다.
이번겨울 특히 건조함이 심해져서 하루에도 몇번씩 크림이나 미스트를 덧바르고 싶은 현상이 심했다.
그런데 트라비타를 쓰면서 그현상이 현저히 줄었다. 개이득 ㅋㅋ
아직 2주밖에 안써서 그런지 얼굴빛의 드라마틱한 변화는 잘 모르겠다.
사실 그럴수 있으면 모든 여성의 기미 고민은 아예 존재하지도 않겠지?
좀더 시간을 두고 계속 써보고싶다.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