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느껴지시죠?

피부 노화는 왜 생기는 걸까요?

지금 계절에 딱 맞는 피부꿀팁이 나와있어 코메디닷컴에서 가져왔습니다. ^^

 

피부노화는 표피 아래층에 자리한 진피의 변화에 좌우됩니. 혈관이 없는 표피와 달리 혈관이 풍부하고 콜라겐 단백질로 가득 찬 진피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기 때문이죠. 잔주름은 진피를 구성하는 또 다른 결합조직인 탄성섬유의 양이 줄어들면서 생긴다고 하네요.

u     우리 몸속 항산화효소들은 나이가 들거나 몸 상태의 변화에 따라 분비량이 줄기 때문에 진피에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C를 공급하면 산화적 손상을 막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노화를 늦출 수 있다고 합니다.

 

u     비타민C는 몸속에서 만들어지지도 저장되지도 않으므로 꾸준히 먹거나 피부에 발라서 공급해야 한다고 하네요.

       음식으로 섭취한 비타민C는 양이 미미하고 수용성이라 3시간만에 배설되어 버립니다. 그러므로 비타민 C를 발라서 직접 공급하는 것이 먹는 것보다 빠르고 직접적 효과가 있어요.

     " 비타민 C를 직접 바르면 복용하는 것보다 20-40배의 피부 미용 효과를 볼 수 있다" 라고 한 피부과 전문의는 언급하였습니다.  

       비타민 C의 특성은 산도가 높고 매우 불안정한 성분이에요. 강산성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을 뿐더러 화장품에 쉽게 사용할 수 없죠. 수용성이라 인지질로 구성된 피부 세포에 흡수가 되지 않고 물과 공기 노출되면 쉽게 산화되어 버립니다.

최근 화장품 제조기술 발달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
, 몸속에서 비타민 C로 변환되는 안전한 비타민 C유도체를 사용해 화장품으로 쓸 수 있게 됐고, 비타민 C성분의 안정화와 피부침투율 향상을 위한 신기술도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u   “ 비타민 C를 방부제나 유화제없이 보호해 안정화하는 멀티 나노좀 그래뉼레이티드 기술과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기 위한 나노 리포좀 기술등이 적용된 화장품이 최근 출시되는 등 비타민 C피부공급을 위한 화장품 기술이 진전되고 있다라고 한 피부미용전문가가 말하였습니다.

 

      CRP 비타민 C15 포르테가 딱 맞는 솔루션이네요.

      안정화된 비타민C를 나노리포좀 기술로 만들어서 피부의 진피까지 흡수되고 촉촉함을 유지하여줍니다.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