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해질녁 꽃지 해수욕장 모습 , 해가 뜨는 모습과 지는 모습은 언제나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신비로운 자연.

인간의 모습은 , 나의 모습은 자연앞에 얼마나 작은지...








아침에 물이 빠져 바닥이 드러났다.  바닷물이 차있을땐 멀게만 느껴지던 곳이 물이 빠지니 생각보다 가깝다.  앞서가는 사람들을 따라서 걸어가 본다.


왼쪽이 할아비 바위이고 오른쪽이 할미 바위이다. 

 


 


할아비 바위라 불리우는 바위.  할미 바위와 함께 2009년 명승 제 69호로 지정된 서해안 낙조 감상의 대표적 명소.

태안 8경중의 하나이며 변산의 채석강, 강화의 석모도와 함께 서해의 3대 낙조로 꼽히는 장소라고 한다. 이리도 유명한 장소인지 이제야 알았다. ㅎㅎ
바위에 어떻게 나무가 생겨났는지 아주 신기하다. 물속애 잠겼다 나왔다를 반복하는 신기한 바위.






안면도 자연휴양림.  길고 곧게 뻗어 올라간 소나무숲 사이로 아름다운 햇살이 비추고 있다. 몇해 전에 왔을때랑은 또 많이 달라진 듯하다. 새로운 다리가 생겨났다.








스카이 워크 , 전에 왔을땐 이 다리가 없었는데...  아빠가 다리가 안좋으셔서 가시길 꺼려하셨으나 조금만 올라가면 계속 평평한 다리로 이어져서 설득하여 모시고 갔다. 오우 너무 이쁜 다리와 너무 이쁜 소나무들 . 그 사이로 비치는 햇살.

공기도 맑고 깨끗하고 걷기도 좋다. 그리 길지는 않아서 좀 아쉽긴 했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기엔 딱 좋은 곳이다.


도시에서의 힘겨움을 풀어 낼 수 있는 곳. 몸과 마음을 다 휴식 할 수 있는 곳으로 강추하고 싶다.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참 다행이다.





보는 것만으로 힐링되지 않는가? ㅎㅎㅎ







단풍이 조금씩 물들고 있을 무렵이였다. 지금은 환상적인 칼라로 변했을 듯싶다.










숲속의 집.  몇년 전 다른 지역의 숲속의 집을 한번 이용해 본 기억이 있다. 그야말로 진정한 쉼 자체이지. 다음번엔 숲속의 집을 신청해서 하루정도 쉬었다가면 좋을 듯하다.





안면도 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웹사이트에서 한달전에 예약하면 된다. 음 생각지 못했다. 이젠 추워지니 내년을 기대하며 ... 그래도 휴양림 소나무의 정기를 받아와서 괜찮다. ㅋ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