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우리 펜션 옆쪽에 있던 ' 목신의 오후' 펜션. 마치 동화속에 나오는 집 같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예쁜 펜션. 사진만 찍었다 ㅎ

오랜만에 와본 안면도는 펜션 마을이라고 할 만큼 많은 펜션들이 들어서 있었다.

 

 

 

 

영화속에서 본 것 같은 이 장면 ㅋㅋ

 

 

 

우리가 묵었던 펜션 ' 밀라트' . 특이한 건축모양의 멋진 펜션. 건축가가 지었다고 하는듯 하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깨끗하고 난방도 잘 된다. 엄마가 다음에도 이 곳에 와서 쉬자고 하셨다.

 

 

 

새로 지은 것 같진 않은데 그래도 겉모습도 , 내부도 깨끗하길래 여쭤봤더니 2-3년마다 칠해주고 손보신다고 한다. 역쉬 철저하게 관리하기에 세월이 지나도 새것같고 좋아보이는 것이다.

 

 

 

조용하고 공기 좋은 펜션. 하얀 고양이가 다니면서 애교도 떨어주었다 ㅋ . 원래 고양이는 도도한데 여기 고양이는 전혀 다르네 ㅎ

 

 

 

 

10월은 어느 곳이나 축제가 많이 벌어지고 있었다. 코리아플라워 파크에서 국화 축제중이고 억세 축제, 대하 축제도 열리고 있었다.

우리는 꽃축제를 찾아 코리아플라워 파크를 방문했다.

2018년 5월에 오픈한 코리아플라워 파크는 봄에는 튤립, 가을에는 가을꽃 축제를 열고 있다.  지금은 국화와 빅토리아 축제 중이다.

 

처음 본 이 생물은 칼라풀하고 귀여웠다. 음 이름이 무엇이였는지는 생각이 안나다. 사진도 잘 나오네 ㅎ

 

꽃지 해수욕장 바로 앞이 코리아플라워파크이다. 꽃을 보다가 바다를 보다가 .....

 

 


 

 

 

해질녂 바다는 역시 아름답다. 반짝이는 바다.

 

 

 

 

 

 

 

 

 

 

 

 

입장료는 9천원으로 좀 비싼듯 하지만 굉장히 넓고 꽃 종류도 많다. 밤이 되면 전등을 켜서 빛축제가 열린다.

 

 

 

가을을 대표하는 국화, 우리 엄마가 너무나 사랑하는 국화. 

국화는 한 송이가 아닌 수십송이가 한데 뭉친 작은 꽃들의 집합체라고 한다. 이같은 꽃의 형태는 두상화라고 한다.

 

 

 

 

 

 

 

 

 

 

 

항상 꽃길만 걸으며 웃자 ~~~~

 

 

 

정문앞 꽃밭의  귀여운 강아지.     밤이 되면 멋진 빛을 뿜어내는 강아지로 변신한다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